REINE(헨느)


FAQ

게시판 상세
Q, 상품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: 커스토머센터 (ip:) 작성일:2017-04-14
평점 0점


상품 수령후 7일 이내 상품을 보내주셔야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며

상품 택 훼손, 상품 착용, 세탁 및 수선 후에는 상품의 불량일 경우에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
(7일이내에 발송이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. )



<반품 및 교환 방법>

-반드시 처음 받았던 상품의 폴리백에 넣어서 반품해주시기 바랍니다.

(폴리백이 훼손 되었을 경우 깨끗한 비닐에 포장하여 교환&반품 안내서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

*교환의 경우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명,색상, 사이즈, 수량등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>

-우체국 택배 이용시에는 착불, 타택배 이용시에는 선불로 꼭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반품,교환신청은 1588-1300 우체국택배직접 신청해 주셔야 하며,직접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반품하셔도 가능하십니다.

 

-반품 및 교환 주소

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76인천계양 우체국사서함 1263/전화번호1588-0953 입니다.

(헨느로 반품신청이 안되어 있는 상태 또는 교환&반품안내서 미동봉 경우에는 반품으로

간주되며 배송비 차감후 환불처리 되시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)


**반품 배송비안내**

-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결제 건에 따라 환불시 차감후

환불처리가 되오니 별도의 동봉또는 입금은 안해주셔도 됩니다.


*배송비는 상황에 따라 금액이 틀려지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.

5만원 이상 무료배송을 받아보신경우

: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 ->3,000

: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 ->6,000

(초도배송비 3,000 + 반품배송비 3,000)

,제품의 불량에 경우 무료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십니다.


또한, 초기에 적립금을 쓰시고 반품하실 경우 적립금은 적립금대로 환불처리되시는 부분으로

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

**교환시 확인사항**

-교환상품을 보내시기전 사이트 내에 교환원하시는 상품이 품절인지

재고여부 확인후 교환 부탁드립니다.

(사이트 내 품절일 경우 교환이 불가하며,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-교환 배송비는 상품금액과 상관 없이 왕복 배송비 6,000 입니다.

사이트 하단에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
, 배송비 입금확인이 어려우신경우 예)김황수배송비/배송비입니다 등등(X) , 김황수(O)

정확한 본인 성함만 기재하여 입금 부탁드립니다.


:배송비를 동봉하실 경우 분실 위험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입금 부탁드립니다.

(분실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재부담 하셔야 합니다)


:교환과 반품을 같이할 경우 환불 금액에서 배송비 차감이 가능하오니

따로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
-해당 상품 품절 및 입고지연일 경우 문자 또는 유선상으로 안내드리고 있으니

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***교환의 경우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명,색상,사이즈,수량등을 정확하게

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***

교환의 경우 회수되는대로 교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

3~7일 정도 교환기간이 소요되실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